봄을 맞아 이사, 입주, 신혼 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퍼시픽하우스는 봄맞이 할인 행사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그중에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는 샤무드 소파가 꾸준히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기존의 패브릭 소파는 관리하기가 어려워 망설이는 소비자가 많았던 반면, 기능성 패브릭 소파인 샤무드 소파는 방수 및 발수, 스크래치에 강한 신소재로 패브릭 소파의 한계를 극복했다.

퍼시픽하우스의 샤무드 소파 중에 기능성 신소재인 '아쿠아리오', 'H2O'는 물만으로 얼룩을 제거할 수 있으며, 섬유의 공극이 좁아 박테리아가 서식할 수 없는 촘촘한 조직으로 위생적이고, 100% 방수 효과가 있어 항상 쾌적한 원단 상태를 유지한다.

또한 유럽 섬유 품질인증인 '오코텍스(OEKO_TEX)' 인증을 받은 친환경 소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창고형 가구 할인 매장으로 원목가구, 가죽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샤무드 소파 등 다양한 품목의 가구가 전시되어 있으며, 봄맞이 할인 행사는 김포점, 인천 검암점, 원주점에서 동일하게 진행된다.

퍼시픽하우스 관계자는 "봄맞이 할인 행사와 함께 백 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 시중가 30만원 상당의 침구세트를 선물로 증정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행사 때에 합리적인 가격에 가구를 구입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퍼시픽하우스의 매장은 김포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무실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대성가구단지에서 차량으로 30분 내외 거리에 위치한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 인천 검암점, 인천 송도점, 원주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