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의 국내산 쌀을 고집하는 답례떡 전문 '떡보의 하루'가 고객 감사 이벤트 기념 15%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3월에 실시한 1,700만 개 돌파 기념 할인 이벤트의 연장선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려 추가 진행하는 점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답례떡 전문 떡보의 하루는 100% 국내산 쌀로 만들어 풍미 있는 떡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현대적인 입맛에 맞게 재해석하여 다양한 떡 제품을 상품화한 전통 떡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답례떡 전문 떡보의 하루는 오는 4월 18일부터 5월 17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로 15% 할인을 추가 진행하고 있으며, 일정 내 주문자 한에 5월 31일까지 발송을 실시하고 있다. 주문은 홈페이지 또는 체인점 전화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떡보의 하루는 주재료부터 부가적인 재료까지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해 완성도 높은 품질의 답례떡을 선보이고 있다. HACCP(해썹) 인증을 받은 제품만을 판매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것은 물론 개인에 취향에 맞는 다양한 답례떡을 즐길 수 있어 호평을 얻고 있다.

떡보의 하루의 답례떡은 정담1호, 소담2호, 마음담1호, 마음담2호, 정담3호 등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떡케이크, 쌀케이크, 모듬떡케이크, 설기케이크(12간지) 등의 답례떡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떡 선물세트, 콤비네이션 세트, 예담, 돌 백일세트 등 다양한 답례떡을 선보이고 있으며, 쫄깃한 영양떡이 들어있는 개별 모듬떡 등 다채로운 제품들을 오는 4월 18일부터 5월 17일까지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떡보의 하루 관계자는 "답례떡 전문 떡보의 하루는 전통 먹거리를 지킨다는 자부심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답례떡을 제공하고 있다"며, "3월에 실시한 1,700만 개 돌파 기념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아 오는 4월 18일부터 5월 17일까지 15% 할인을 추가로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답례떡 전문 브랜드 떡보의 하루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오는 4월 18일부터 5월 17일까지 한 달간 15% 할인 행사를 추가 진행하고 있다. 5월 31일까지 배송을 실시하고 있으며 주문 및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체인점 전화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