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구미점(구미시 낙동강변로)은 대구 경북지역 매장으로 (600평형, 2층) 가구 인테리어 전문 매장으로, 거실, 부엌, 자녀방 등 가구와, 생활용품 등 인테리어를 위한 모든 것을 한번에 쇼핑 할 수 있는 원스톱 쇼핑공간으로 그동안 방문한 고객들의 감사에 보답하기 위한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 구미점은 경상북도 구미 인근 고객들에게 최신 트랜드의 가구와 인테리어 제안을 해 온 매장으로, 매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을 맞이 하고 있다.

이벤트 하나, 최고급 소가죽 소파가 100만원대

편안한, 디자인, 내구성을 모두 갖춘 이태리 최고급 천연 소가죽소파 유로403가 100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며, 구미점에서 구매시 쿠션까지 증정한다고 한다. 또한 한샘의 베스트셀러 이태리 최고급 가죽을 사용하고, 이태리 디자이너의 감각으로 만든 유로601소파 또한 최대 40만원 할인 이벤트가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이벤트 둘, 입주고객을 위한 혜택은 덤

뿐만 아니라 인근 아파트 입주고객들은 위한 다양한 혜택까지 있으니 꼼꼼하게 체크해보고 알뜰하게 실속을 챙겨보자. 구미점에서만 특별히 진행하는 19년 SS한샘 신상 유로603침대, 유로604침대, 바흐 801소파 등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한샘 구미점은 매트리스 수면존 등 매트리스, 소파 등 다양한 체험공간도 마련했다. 한샘 구미점의 영업시간(오전10시부터 오후8시) 확인은 필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