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플레이스 스터디 카페 부평 부개점이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광초 입구 사거리에 위치한 디플레이스 스터디 카페 부평 부개점은 무인 키오스크를 통해 24시간 운영될 예정이며 디플레이스 자체 제작 시스템을 통해 오류가 없고 직관적이어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부평 부개점은 넓은 좌석과 편안한 의자를 제공하며 학습공간과 휴게공간 그룹스터디룸 사이에 복도를 설계해 학생들이 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소음을 최소화했다,

쾌적한 와이파이 환경으로 인터넷 강의 등을 시청하기 좋고 공용 PC와 복합기를 설치해 학생들이 v컴퓨터를 통해 문서작성 정보검색 프린터 등을 할 수 있으며 휴게 공간에는 간단한 커피와 간식 등을 먹으며 쉴 수 있다.

24시간 운영되는 만큼 보완에도 철저하게 신경 써 세콤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스터디 카페 내에 설치된 비상벨을 누르면 10분 안에 인근 경찰과 세콤 요원들이 출동해 안전하다.

한편 디플레이스는 17년간 초중고 및 성인 온라인 교육을 진행해온 디에이멘 그룹에서 만든 프리미엄 독서실 & 스터디 카페 브랜드로 디에이멘 그룹은 연 매출 130억 임직원 220여 명 규모의 탄탄한 교육 회사로 교육사업 노하우를 집약해 디플레이스를 론칭했다.

디플레이스 스터디 카페는 블랙 앤 화이트의 깔끔한 인테리어와 학습에 최적화된 좌석과 의자뿐 아니라 조명의 조도까지 꼼꼼하게 신경 쓴 프리미엄 스터디 카페다.

디플레이스는 직영 시공팀을 운영해 각 지점별 컨디션에 맞는 다양한 형태의 좌석과 공간구성으로 호평받고 있으며 이번 부평 부개점 또한 디플레이스의 노하우를 집약해 최적의 학습공간을 제공한다.

5 디플레이스 스터디 카페 부평 부개점 사전예약은 선착순 50명으로 100시간 이용권과 4주 이용권을 50% 할인하며 디플레이스 고급 텀블러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디플레이스 부평 부개점은 5월 초 오픈 예정이며 사전예약은 디플레이스 부평 부개점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