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지상직승무원학원 크루팩토리(Crew Factory/ 서지훈 총괄 부장)가 CRS자격증 단기취득반을 개강했다.

최근 지상직승무원과 지상직취업, 항공사지상직, 외항사(외국항공사)지상직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취준생)과 학생들에게 크루팩토리 지상직승무원학원은 맞춤형 취업 알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중 아시아나세이버 아바쿠스 예약발권 프로그램 CRS자격증과 항공사체크인카운터에서 사용되는 예약발권 프로그램 DCS자격증, 두 가지는 항공사 지상직취업을 희망하는 자들에게 필수 자격증으로 알려졌다.

크루팩토리는 다년간 항공사 지상직, 외항사지상직 등 성향과 동향을 분석한 데이터를 토대로 세분화시킨 독특한 크루팩토리만의 커리큘럼을 개발해 세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CRS자격증과 DCS 자격증뿐만 아니라 크루팩토리에서는 여행사오퍼레이터실무자격증 취득반과 아시아나세이버 아바쿠스 프로그램과정반, 여행사오퍼레이터양성과정반, 관광통역안내사자격증취득반 및 필기시험반 등 다양한 과정을 들을 수 있다.

크루팩토리 지상직학원에서는 취준생과 학생들뿐만 아니라, 현직에서 종사하는 재직자 및 근로자, 실업자들을 대상으로 개인별 맞춤 강의를 바탕으로 일대일 피드백은 물론, 취득 후 본인들의 성향에 알맞는 취업 방향까지 인도해줘 학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일본공항채용과 일본공항취업 및 취직에 앞장서고 있는 지상직학원 크루팩토리는 CRS자격증 단기 취득반과 DCS자격증 단기 취득반 두개 반을 추가 개강 소식에 전국에서 지상직취업을 희망하는 수강생이 몰리고 있다.

서지훈 크루팩토리 지상직학원 취업 총괄 부장은 "최근 국내-외 항공사 지상직뿐만 아니라 국외 일본공항채용과 일본공항취업을 희망하는 분들이 많아지는 추세다"라며 "우리 크루팩토리에서는 일본내 호텔과 리조트, 카지노 등 다양한 방면으로 취업을 도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서 부장은 "항공사 지상직의 인기는 최근 뜨겁다. 지상직승무원에게 필수인 두가지 자격증인 CRS자격증과 DCS자격증을 단기로 취득하려는 분들이 많이 몰린 상황이다. 취득을 원하는 분들께서 서둘러 크루팩토리 지상직학원에 방문하시어 상담 받길 권장한다"고 귀띔했다.

한편, 여행사오퍼레이터실무자격증, 관광통역안내사자격증 및 필기시험반, 아시아나세이버 아바쿠스 예약발권 프로그램반 등 자세한 사항은 크루팩토리 지상직학원을 통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