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역 파스텔시티는 방배동과 사당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이다. 4호선 사당역과 7호선 이수역 사이에 위치한 파스텔시티는 맛집들과 데이트코스가 즐비하고 있어 사당역 만남의 장소로 꼽히는 건물이다.

예술의 전당과 남성역, 양재역, 교대역에서 택시 기본료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관람 후에 2차로 즐겨찾는 장소이다.

예술의 전당에서 가까운 사당역 부근 또한 모임 및 회식장소, 분위기 좋은 술집, 브런치 카페 등 가볼만한 곳의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 놀거리 때문에 항시 많은 사람들로 붐비고 있다.

이처럼 서초구 지역은 타 지역 대비 유동인구 많은 편에 속하는 지역이다. 특히 사당역은 11번부터 14번 출구에 맛집들이 집중적으로 분포하고 있고 파스텔시티가 위치하고 있어 직장인과 학생 모두에게 화제인 지역이다.

방배동 부근은 지역적인 특수성 때문에 다른 지역 대비 방문하는 연령층의 폭이 넓은 대표적인 서울의 메인 중심지이며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판매하는 질 높은 상품 및 서비스들이 많은 고객들로부터 주목 받고 있다.

더욱이 사당역은 분위기 좋은 맛집과 회식장소의 술집들이 다른 지역대비 밀집해 있고 그 중에서도 이색적이고 맛과 분위기까지 겸비한 매장들은 고객들로 하여금 집중적으로 선택 받고 있다.

수많은 양재 맛집과 남부터미널 맛집 중에서 서울 소고기맛집, 삼겹살 맛집으로 왕배화로가 이름을 알리고 있다. 왕배화로는 파스텔시티에서 도보로 30초 거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일본 고베식 전통 화로구이 전문점이다.

왕배화로는 봄맞이 할인이벤트도 진행하며 다양한 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봄맞이 이벤트로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세트 등을 공휴일 및 토, 일요일 오후 5시 안에 주문하면 20% 할인된 금액에 즐길 수 있다.

낙성대역 맛집으로도 유명한 왕배화로(대표 김왕배)는 편안히 즐길 수 있는 넓은 장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이미 연초회식이나 연초모임장소로 적합하며, 이미 크리스마스때 많은 단체 손님들이 방문해 인터넷 상에서 서울 회식 핫플레이스로 인정받은 곳이다. 최근 주차장 및 발렛 파킹이 가능한 이수맛집으로도 알려지고 있으며 비즈니스 미팅 장소를 구하는 회식에도 적합하다.

왕배화로에서는 소고기, 돼지고기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메뉴를 차려내는 정통식 화로구이로 품질 좋은 고기를 즐길 수 있다. 현재 모든 세트 메뉴 주문시 특라면 또는 특냉면을 서비스로 제공, 식사까지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어 주변 직장인들이 찾고 있는 화로구이집이다.

왕배화로는 매일 새로 공수되는 고기와 재료들을 직접 검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각 세트 메뉴에 따라 꽃살, 등심, 차돌박이, 삼겹살, 목살, 대창 등 다양한 고기 종류의 조합을 맛볼 수 있도록 했으며, 왕배화로만의 특제 소스는 잘 구워진 고기의 풍미를 더욱 좋게 해준다. 왕배화로는 스페셜세트부터 왕배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어 취향이 다른 커플들도 특정 메뉴 선정으로 다투지않고 사당역 데이트장소로 많이 찾고 있다.

또한, 왕배화로는 서초동 점심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는데, 집밥을 그리워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밑반찬 김치찌개, 떡국, 곰탕, 소불고기 미역국 등을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오늘의 점심' 메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른 음식점에서는 8천원 이상 지불하여야 맛볼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다. 이에 사당역 혼밥족들이 왕배화로를 자주 찾고 있다.

일상이 바쁜 비즈니스맨들이나 직장인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점심부터 회식까지 20명 이상 인원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고기집이 흔치 않은 사당역 일대에서 왕배화로는 150명까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 동창회 등 모임이 많은 사당역 인근의 지역적 특성에 잘 부합한다는 평이다.

김왕배대표는 "사당동 맛집으로 찾아주시는 고객이 늘어나며 봄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공휴일 및 토, 일요일 오후 5시 안에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20% 할인된 금액에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이수역 메가박스나 아트나인에서도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날씨가 풀리며 벚꽃 구경을 하시고 걸어서 찾아주시는 분들도 계신다. 사당역 고기집, 방배동 맛집으로 찾아주시는 고객분들께 항상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예술의 전당, 이수 아트나인, 메가박스 이수 등 문화 명소들과 가까운 왕배화로는 내방역 맛집, 낙성대역 맛집으로도 알려지며 외식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주차장과 발렛파킹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왕배화로는 전화예약 및 네이버 예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