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턴스앤포스터, 씰리 등 '휴네스', 현지가 보다 저렴한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9년 04월 16일 화요일
수정일 2019년 04월 16일 화요일

미국매트리스 수입 업체 휴네스가 2019년 연초를 맞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휴네스는 최근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의 템퍼매트리스, 크라운쥬얼, 썰타, 씰리 등 수입매트리스를 현지가 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는 1회 100개 이상의 공동구매 방식으로 대량 구매해 블랙프라이데이보다 저렴한 가격을 실현했기에 가능한 일이다.


휴네스는 이와 함께 매트리스직구 이용 후기를 남기면 10만 원 상당의 방수커버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휴네스를 이용한 후, 후기만 남기면 방수커버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휴네스 이용고객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휴네스에서는 미국 톱10 침대브랜드 모두를 체험할 수 있다. 미국 매트리스 별로 안에 들어간 구성품 하나하나 확인이 가능하며, 성능 좋은 메모리폼이기에 문제 없다. 토퍼도 직구 보다 싸게 구입이 가능하다.


최근 불거진 안전문제에 대한 대비도 마쳤다. 전 브랜드는 메모리폼에 대한 안전인증인 Certipur-US 인증을 완료했다. 이는 라돈뿐만 아니라 포름알데히드, 수은, 납, 은, 난연재 등 유해물질 안전 테스트다. 해당 인증 마크를 확인하는 것이 가장 안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람마다 체형, 체중, 수면 습관이 다르다는 점을 착안, 국내 유일하게 수면 전문가의 1:1 블라인드 테스트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는 자신의 몸에 꼭 맞는 침대를 찾는 것이 가능해진다.


또 휴네스는 관세청 개인통관번호 발급 필요 없이 정품매트리스를 전국으로 안전하게 배송, 현금영수증까지 가능하다.


관계자는 "휴네스는 불투명한 재고 운영 매장과 차별화를 두고 있다"며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게 하면서도 또 안전하게 고객 안방까지 직배송을 실시하기 때문에 투명한 서비스를 자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고객들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연초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 또 이용 후기 이벤트에도 참여해 증정품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템퍼 매트리스 등을 비롯한 수입매트리스의 구매문의 및 배송에 대한 문의는 휴네스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로 가능하다.

김효선기자  
릴레이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