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이 급격하게 상승하면서 낮 기온이 10도를 웃도는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이맘때가 되면 기온, 습도, 대기상태 등 외부환경에 따라 피부 탄력이 무너질 수 있어 각별히 주의하는 것이 좋다.


특히 건조한 날씨와 자외선은 피부 주름 및 피부 탄력 저하의 주요 원인이다. 건강한 피부를 만들고 싶다면 충분한 수분 공급, 건강한 식품, 홈케어 3가지가 충족되어야 한다. 이 가운데 홈케어 제품으로 '제너셀 비알 인텐스 솔루션'이 이름을 알리고 있다.


나노 세라마이드를 적용한 '제너셀 비알 인텐스 솔루션'은 EGF(줄기세포 상피 인자)가 다량 함유된 제품으로 주름개선, 모공축소,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인체 줄기세포 배양액은 자가 복제능력과 세포분화능력을 지니고 있어 상한 피부가 원상 복귀할 수 있는 원료로 알려져 있는데, 제너셀 비알 인텐스 솔루션은 줄기세포 배양액을 영하 200도로 급랭&건조시키는 방식으로, 변성이나 산환에 따른 변질이 없이 성분의 특성이 그대로 유지된 상태로 피부에 전달하는 기법으로 제품을 만들었다.


또, 인체 지방 간엽줄기세포가가 함께 포함되어 있어 피부의 콜라겐 생성을 도와주며 색소침착을 막아 투명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기대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사용방법은 고형화 된 인체 지방 세포 배양액이 들어있는 바이알 용병에 부스터 앰플을 표시선까지 부어 흔들어 액상을 섞은 후 고깔을 끼우면 된다.


이에 줄기세포 앰플 전문 '제너셀' 관계자는 "SNS에서 고백 키트라고도 불리는 제너셀 앰플은 1차 판매 시 3시간 만에 2500개 완판 된 제품이다"며 "효과가 좋아 입소문으로 이미 유명한 앰플이다"고 설명했다.


그는 "15일부터 2차 공구가 진행 중이며, 줄기세포 배양액의 유효 성분을 그대도 피부에 투입시킬 수 있는 제너셀만의 기법을 모든 고객들이 느끼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제너셀 비알 인텐션 솔루션은 인플루언서 블랑 두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