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말 오픈 예정인 디플레이스 스터디 카페 부평 산곡점이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디플레이스 스터디 카페 부평 산곡점은 부평 산곡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스터디 카페로 무인 키오스크를 이용해 학생들이 언제든지 공부할 수 있는 학습공간이며 편안한 학습공간과 휴게공간 등 넉넉히 확보하여 오랫동안 학습하는 학생들에게 최적의 학습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사전예약 행사는 선착순 50명으로 4주 이용권 100시간 이용권 50% 할인과 함께 디플레이스 고급 텀블러 등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며 디플레이스 스터디 카페 산곡점 사이트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부평 산곡점은 인천 산곡 고등학교와 주변 아파트 단지와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아주 좋으며 디플레이스 특유의 깔끔한 인테리어와 교육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학습공간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조명의 조도 좌석의 크기 의자 등을 학습에 최적화하였으며 좌석의 형태 또한 다양화해 학생들 사이에서 공부하기 좋은 곳으로 입소문이 나있다.

뿐만 아니라 시스템적으로도 세콤과 업무 협약을 통해 비상벨은 누르면 10분 안에 주변 경찰과 세콤 요원이 출동하며 회원번호와 바코드 등으로 만 입출입이 가능해 안전성을 높이고 자체 제작 키오스크 시스템을 통해 무인 운영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갖춰 무인 운영에 안정성을 높여 호평받고 있다.

한편 디플레이스는 초중고 및 성인 온라인 교육을 17년간 진행해온 디에이멘 그룹에서 만든 프리미엄 독서실 & 스터디 카페 브랜드로 오랜 교육사업 노하우를 집약해 오프라인 교육공간인 프리미엄 독서실과 스터디 카페 브랜드 디플레이스를 론칭했으며 디에이멘 그룹은 연 매출 130억 임직원 220여 명 규모의 탄탄한 교육 회사로 본사의 안정성을 기반으로 전국 곳곳으로 교육공간 보급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