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진흥원이 한국사지도사, 인문학지도사, 한국어지도사, 한자지도사 자격증 추천과정의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해주는 장학지원 이벤트의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한국사장학생'을 입력하는 것이다. 

한국장학진흥원은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교육기관이다. 해당 교육원이 개최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총 121종 자격증 과정의 인강 수강과 온라인 자격증 취득시험 응시를 무료로 할 수 있다. 

특히 한국장학진흥원의 한국사지도사 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 인강은 우리나라 역사를 시대흐름에 따라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교육한다. 커리큘럼 특성상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한국사 강사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 등에게도 도움을 줘 많은 이들이 본 과정을 수강하고 있다는 게 교육원 측 설명이다. 

한국어지도사 자격증 교육과정 온라인 강의는 외국인에게 한국어를 전문적으로 교육하는 방법을 가르쳐 한국어학당 교사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 한국어능력시험을 공부하는 수험생, 한국어교원자격증에 관심 있는 사람 등이 학습하기 알맞은 교육콘텐츠로 꼽힌다. 

이외에도 한자지도사 자격증 교육과정 온라인 강좌는 아동한자지도사 및 한자능력검정시험 2급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다양한 한자를 교육한다. 인문학지도사 자격증 과정 온라인 특강은 흥미로운 인문학적 지식을 제공해 삶을 윤택하게 만드는 데 기여한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이 운영하는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돼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구직에 활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