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기운이 완연해지면서 나들이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중에서도 경기도 이천은 수도권과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테르메덴 온천, 별빛정원우주, 덕평공룡수목원, 도드람산봉, 설봉산성 등 가볼만한곳과 다채로운 자연 경관을 볼 수 있는 명소로 가득해 여행객들과 현지인들의 발길로 북적이고 있다.

이처럼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경기도 이천에 왔다면 맛집을 가는 것도 빼놓지 않아야 하는데, 저렴한 가격으로 신선한 대게를 맛볼 수 있는 맛집이 있어 화제다. 이천맛집 '아이엠씨푸드'다.

이천맛집 아이엠씨푸드는 직판장을 운영하고 있어 대게와 킹크랩, 랍스타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대형 수족관 구비로 청결하게 관리된 수조를 보유하고 있으며 눈으로 바로 보이는 신선한 대게를 즐길 수 있어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이천맛집 아이엠씨푸드는 주문 즉시 전용 찜기를 통해 조리 후 제공되기 때문에 깊은 풍미와 비리지 않는 특유의 감칠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손질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대게먹는 것이 어려운 이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으며 쉽게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하고 있다.

아이엠씨푸드가 선보이는 메인메뉴는 대게세트, 킹크랩세트, 모듬회 등이 있으며 메인 메뉴 주문 시 활어회, 굴, 계란찜, 생선구이, 샐러드, 새우장 등 풍부한 스끼다시로 정성스러운 한 상을 선보이고 있다. 메인 메뉴 후에 즐길 수 있는 게딱지볶음밥은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가족모임 등 다양한 모임에도 안성맞춤이며 관광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맛집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천맛집 아이엠씨푸드 관계자는 "따뜻한 봄 날씨가 지속되면서 이천으로 나들이를 오는 여행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아이엠씨푸드에서는 대형 수족관 구비로 신선한 대게를 맛볼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오시는 분들에게 정성스러운 한 상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천맛집 아이엠씨푸드는 경기 이천시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 사항은 대표 전화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