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년째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드는 웨딩샵인 '라파엘웨딩'에서 스드메정찰제 초알뜰 패키지 77가격대 재능기부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고객과의 약속이 우선인 명품 수제 웨딩드레스 제작업체인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은 거품 없는 가격과 재능기부 직거래 스드메상품이 예비 부부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실력이 출중한 원장급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비스가 보장된 드라이비용만 남기는 스몰웨딩과 77만원대 고급스드메, 89만원대 특가를 출시했다.

웨딩드레스 제작 장인 김라파엘 웨딩디자이너는 "돈보다 남을 위해서 좋은 일을 실천할 때가 가장 행복하다"며 "올해도 좋은 일을 기반으로 한 이벤트가 한참이다"고 전했다.

또한 라파엘웨딩 김 라파엘 원장은 "시중에 결혼준비업체들이 출시한 스드메 가격 속에 웨딩드레스가 신상인지 중고인지의 여부와 고객이 선택한 웨딩드레스가 혹여 착용 전 누가 몆 번 입었는지에 대한 여부를 알 수 없다"며, "결혼식 당일 하이라이트인 신부메이크업 수준이 원장급 서비스인지 미리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이어 "스드메 계약 후 신상 웨딩드레스 추가비용과 메이크업 가발 추가비용을 꼭 알아야 한다"고 전했다.

명품웨딩드레스 40년째 만드는 고급 웨딩샵 압구정동 오띠모웨딩은 언제든 친절하게 어려운 결혼준비 무료 컨설팅을 해주고 있다.

오띠모웨딩 스드메 재능기부 77특가 이벤트 내용은 본식에서 착용할 깨끗한 웨딩드레스1벌과 원장급 메이크업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사진원판 스냅사진까지 일체 포함된 상품이다.

라파엘웨딩에 따르면 스튜디오사진이나 웨딩드레스에 조금 더 신경 쓰는 예비신부의 경우 고급 스드메 재능기부99만원대 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고 전했다. 고급 스드메패키지 99만원대의 경우 당일 계약 시 89만원대로 10만원 할인된 금액에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라파엘웨딩은 40년째 명품 웨딩드레스 만드는 곳이므로 스드메 다이렉트 직거래로 시중가격보다 50프로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가성비가 좋은 곳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웨딩업체이다.

라파엘웨딩 스드메는 스드메 계약 전 본식에 입을 웨딩드레스를 '선피팅' 후 마음에 드는 웨딩드레스가 있을 때 계약을 받는 곳으로 철저하게 고객과 업체의 교감이 맞을 때 계약을 받는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스드메 계약하기 전 약속을 결혼식 당일까지 책임지고 지키는 압구정동 20년된 명품 웨딩샵 직거래 스드메업체이다.

재능기부 스드메77특가 행사를 주관하는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kbs, sbs 등 TV에 방송된 국내 명풍웨딩드레스 잘 만드는 디자이너로 소문난 곳이다.

라파엘 디자이너는 "경기침체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들고, 웨딩샵 직영 직거래 상품으로 거품을 모두 뺀 가격대와 고급 퀄리티로 선보이는 만큼 초특가 재능기부 웨딩토탈패키지 77특가 스드메 패키지가 많은 예비부부들에게 비용절감을 통해 결혼을 할 수 있다는 대안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라파엘웨딩 스드메재능기부 정찰제 77가격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검색창에 '다이렉트 스드메 라파엘웨딩'이나 '스드메공동구매 특가이벤트'를 검색해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웨딩홀추천, 한복대여 맞춤 추천 및 신혼여행사 예물 등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