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좌부터) 더메디닥터 '이데베논 클렌징무스' '빙하수 클렌징버블젤' '글리셜 미셀라 클렌징 워터']

따듯한 봄기운에 외출이 잦아지는 시즌이지만, 연일 이어지는 미세먼지와 황사에 피부는 고통받는다.

미세먼지에 직접적으로 노출되는 피부는 문제성 피부로 변하기 쉽다. 중금속이 포함된 미세 먼지는 모공에 파고들어 각종 트러블을 일으키고, 피부에 자극을 주어 예민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이에 외출 후에는 피부에 들러붙은 미세먼지를 꼼꼼하게 잘 닦아내는 완벽한 '클렌징'이 필수다.

이에 클렌징 전문 브랜드, 더메디닥터(The Medi Dr.)가 출시한 모공 속 미세먼지 제거에 특화된 약산성 세안제 '글리셜 미셀라 클렌징 워터'가 출시 1개월 만에 3차 물량 전체를 매진시키는 등 화제가 되고 있다.

본 제품은 천연식물 추출물과 더메디닥터의 솔루션 성분인 'The Medi Dr. RX Complex', 글루코노락톤 등이 함유돼 건성, 중성, 지성, 문제성 등 모든 피부 타입에서 사용할 수 있는 노워시 제품이다.

노폐물 세정과 동시에 수분을 공급하는 미셀라 기술로 추가 세안이나 '닦토(닦아내는 용도로 사용하는 토너)' 없이도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피부 보호와 보습에 좋은 수선화 추출물, 피부 정화와 재생에 도움을 주는 귤껍질 추출물,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씨솔트, 천연식물추출물인 하이드로코틸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특히 파하(PHA) 성분인 글루코노락톤은 섬세한 각질 제거를 돕는 동시에 모공 속 미세먼지 제거에 효과적이다.

이와 함께, 더메디닥터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이데베논 클렌징무스'와 '빙하수 클렌징버블젤'을 이번달 말일 경 추가로 론칭할 예정이다.

더메디닥터 박인호 전무는 "더메디닥터는 국내 유일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로서 지난 10여 년간 쌓아온 피부과학을 바탕으로 본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까지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