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세대 이동통신, 5G 서비스가 본격화된 가운데, 기존 LTE 기종의 공시지원금 상향 및 출고가 인하가 이루어지면서 판매가가 대폭 하락되어 갤럭시노트9, 갤럭시S10 등 다양한 기종의 핸드폰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2018년 하반기 인기작이었던 갤럭시노트9의 경우 가격방어가 잘돼 좀처럼 가격 할인이 진행되지 않았으나, 5G 출시 이후 이동통신3사의 과열경쟁으로 공시지원금이 최대치로 상승하였으며, 가격은 무려 40만원대까지 인하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온라인 핸드폰 할인업체 'RG폰'에서 기존 LTE 기종에 대한 특가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으며, 갤럭시노트9 30만원대, 갤럭시S10 최대 70%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RG폰에서는 다수의 인기 기종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사은품 증정 및 구매 후기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특히 눈여겨볼 점은 기기변경 및 번호이동에 따른 제약 조건이 없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다.

갤럭시노트9 30만원대 할인 및 갤럭시S10 최대 70% 할인 등 상세 내용은 'RG폰'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확인 가능하며, 1:1 상담 톡을 통해 체계적인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