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제조사 별 LTE 플래그십 스마트폰이 인기 급 상승 중이다. 

지난 4월 5일 출시한 갤럭시S10 5G는 출시 당일 SK 텔레콤과 LG 유플러스의 공시지원금 상향으로 기존보다 약 2배 늘어나게 되면서 5G 스마트폰의 가격 부담이 많이 줄어들었다. 

최신 스마트폰이자 첫 5G 스마트폰 타이틀을 보유한 갤럭시S10 5G의 가격이 대폭 줄어들자 기존 LTE 플래그십 스마트폰들도 자연스레 가격 하향세를 보였고 최신 보급형 스마트폰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되는 기이한 상황도 발생하고 있다. 

이에 온라인 스마트폰 판매 전문 '핫딜폰' 은 LG G8, G7, V40 등 'LG 스마트폰'과 갤럭시S8, S9, 플러스, 노트5, 노트8, 노트9 등 '삼성 스마트폰' , 아이폰7, 아이폰X 등 '아이폰 시리즈' 를 대상으로 특가 한정 판매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가 되고 있다. 

핫딜폰 관계자는 "작년까지만 해도 플래그십 스마트폰의 높은 금액으로 중저가로 출시된 보급형 스마트폰이 인기를 끌었지만, 플래그십 스마트폰 가격 개편으로 인해 보급형 스마트폰보다 성능은 더 좋지만 가격은 더 저렴해지면서 최근에 인기가 급격하게 오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를 본 핫딜폰 카페 회원들은 "이 가격이 진짜야?" , "좀 더 기다렸다 살걸" , "이젠 갤럭시노트9가 효도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핫딜폰은 회원 수 28만 명이 활동 중인 네이버 카페다. 

사전예약 이벤트, 특가 이벤트, 무료 나눔 이벤트, 가격인하 알림서비스, 무료 쪽지 및 메일 알림,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언론사, SNS 등 다양한 채널에 소개되어 유명해졌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핫딜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