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반려동물을 키우는 애견인들이 늘어남에 따라 건강한 강아지를 분양 받고자 하는 이들 또한 늘어나고 있다. 강아지를 일반적인 동물이 아닌 가족의 일원으로 생각하고 돌보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다. 건강한 강아지를 분양 받으려면 분양하는 곳이 믿을 수 있는 곳인지 위생 상태는 깨끗한지 등의 확인이 중요하다.

한편, 강아지분양업체인 컴투펫에서는 10년 경력의 노하우와 전문 애견지도사들이 건강을 책임지고 있어 건강한 강아지 분양에 신뢰를 얻고 있다. 주기적으로 건강검진과 접종을 하고있으며, 부담스러운 동물병원비와 비싼 분양가로 분양하기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각 지역의 컴투펫 연계병원을 이용할 시 진료비, 수술비, 접종비 등의 의료비를 할인 지원해주고 있어 건강한 반려생활을 도와주고 있다.

컴투펫 강서점에서는 건강한 강아지를 분양받기 원하는 애견인들을 위하여 기존 분양가의 50%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전문켄넬강아지와 분양 강아지 60마리중 수시로 15마리를 분양하고 있어 빠른 분양을 기대 할 수 있다.

또한, 컴투펫 강서점은 강서구에서 강아지 분양을 받기 원하는 애견인이나 목동 또는 신정동, 신월동, 화곡동, 마곡 등 강아지 분양을 받기 위한 애견인들이 찾고 있다. 컴투펫에서 분양을 하는 고객들에게 평생위생미용무료를 지원해주고 있으며, 특히나 깔끔한 카페 분위기로 위생과 청결을 도모하여 분양받으러 오는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전국 강아지분양업체인 컴투펫에서는 강아지를 사랑하여 애견샵 창업을 하려는 이들을 위해 24시간 상담을 열어두고 있다고 밝혔다.

강아지분양이나 애견샵 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업체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