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5일 출시한 갤럭시S10 5G는 현재 현존하는 역대급 스펙, 디자인, 색상을 탑재한 세계 최초 5G 모델이다.

갤럭시S10 5G에 대한 긍정적인 후기와 문의가 이어지는 가운데 스마트폰 전문몰 엘파크몰에서도 갤럭시S10 5G 스마트폰 특가할인과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엘파크 복지몰은 갤럭시S10 5G 가격적인 면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도 알뜰하게 구매하고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며, 갤럭시S10 5G 현금완납시 최대 23% 할인가로 판매하고 통신사 제휴카드, 삼성카드 5% 추가할인 및 5개월 무이자 지원하며 여러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갤럭시S10 5G 할부결제시 최대 37만원 상당 프리미엄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알려져 이목을 끌고있으며 사은품은 삼성기어, 에코페이스LED마스크, 벤하임 무선청소기, 헤센 에어프라이어, 스미다엔플티비, 스피커&공기청정기, 신세계상품권 24만원 중 택1 선택한다.

중복적으로 현금처럼 사용하는 포인트로페이 11만 포인트도 증정하고 후기이벤트를 통해 신세계상품권 2만원도 내걸어 소비자들은 더욱 집중해야할 점이다.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국내 이통3사는 5G 요금제 고객들의 유치를 위해 총 5만원~13만원까지 4구간으로 책정했으며 SK는 슬림, 스탠다드, 프라임, 플래티넘요금제, KT는 슬림, 베이직, 스페셜, 프리미엄요금제 LG유플러스는 라이트, 스탠다드, 프리미엄요금제로 구성이 되어있다.

엘파크몰은 "갤럭시S10 5G 출시에 SK, KT, LG유플러스 전체적으로 삼성 구형폰들의 지원이 늘어났고, 갤럭시A5, A6, 와이드3, 온7프라임은 0원 공짜폰 판매하며 효도폰, 키즈폰(쿠키즈미니폰, 네이버아키폰, 카카오리틀프렌즈폰2)등 모두 최저가로 구매 가능하다" 전했다.

한편 LG전자에서도 오는 19일 놀라운 5G, 듀얼을 제대로 구현하는 V5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V50는 세계 최초 두번째 5G 모델이 된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