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시장이 크게 성장하면서 많은 게임 유저들이 모바일 게임을 즐기고 모바일 게임을 더욱 적극적으로 즐기는 유저들은 이른바 '현질'을 하여 유료아이템 결제를 하고 좋은 아이템을 사용하여 게임을 더 즐기는 경우가 많이 있다.

하지만 유료아이템을 결제한 후 게임에 대해 만족스럽지 못한다거나 진행할 수록 심해지는 과금유도, 변화 없는 업데이트 등 다양한 불만들이 쌓여 환불을 진행하는 경우도 생기게 된다.

하지만 개인이 환불을 진행할 경우 신청자체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을 뿐 아니라 실패율이 높아 대행업체를 찾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최근 환불 진행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일부 대행업체에서는 돈만 받고 환불 업무 처리를 안 해주는 등 사기를 벌이는 업체가 많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플레이스토어 환불이나 애플스토어 환불대행 업체를 통해 환불을 진행하고자 한다면 후기, 수수료 지급 관련, 신뢰성 등을 고려해 업체를 선정해야 실패 없이 환불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환불팩토리 측은 업계 최소 수수료로 환불 대행을 진행하고 있는 업체로 아이템을 이미 사용하였더라도 환불 진행이 가능하며 업계만의 노하우를 통해 빠르고 만족스럽게 환불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환불팩토리의 환불은 신속하고 정확하게 진행되며 간편신청서를 작성을 하면 전문상담사와 1:1 상담을 통해 환불가능 여부를 확인하며 환불 가능 견적을 확인한 후 안전하게 진행된다.

한편, 구글 애플 환불 대행 환불팩토리는 캔디크러쉬사가 환불, 프렌즈팝콘 환불, 아이러브니키 환불, 풍신 환불, 클래시 오브 클랜 환불 등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