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이 강해지고 미세먼지로 피부 관리에 신경을 특히 써야하는 요즘 많은 뷰티아이템에 대한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SBS예능 집사부일체에서 양세형이 뿌린 에센스에 대한 관심과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

양세형이 얼굴에 뿌리는 장면이 노출되어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급증하고 있는 해당 제품은 냉장고에 보관하여 사용하는 제품으로 약 10℃가 되면 병 라벨에 없던 V모양이 생기는데 이때 관리부위에 뿌려서 사용하는 제품이다.

'브이도씨 솔루션 (V℃ SOLUTION)'은 피부탄력 강화, 붓기 제거에 도움을 주는 카페인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피부보습장벽 강화, 촉촉함 유지에 도움이 되며 메이크업이 잘 받을 수 있는 피부로 완성시켜줄 뿐 아니라 진정/쿨링 효과, 토너/미스트 겸용 가능 등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는 뷰티아이템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끌었다.

함유되어 있는 성분 오렌지껍질오일, 멘톨, 1,2-헥산다이올 등 피부 활력과 노화로 인한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부여하고 피부 점막의 혈관을 수축시켜 피부 가려움을 완화시켜 주고 피부 수분 증발을 차단시키는 피부에 좋은 성분이 가득하다.

또한 풍부한 미네랄과 깨끗한 해양수로 피부에 충분한 영양 및 수분 공급을 해주며, 피부 보습 장벽을 강화해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역할을 한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