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스마트폰 시장에 동향을 살펴보면 최신폰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그 중에서도 가장 눈여겨 봐야 할 기종은 단연 갤럭시S10 5G 모델일 것이다. 갤럭시S10 5G는 세계최초로 5G 기술이 탑재되어 생활의 많은 변화를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 기술로써 4G보다 20배 이상 빠른 속도로 스마트폰 사용 시 이전의 불편함을 덜어 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갤럭시S10 5G의 판매량이 계속해서 늘어 SKT, KT, LGU+ 가입자가 10만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인기가 좋은 단말기지만 다소 출고가가 높다는 의견도 적지 않다.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가심비몰'이 높은 출고가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주말특수를 맞이해 갤럭시S10 5G의 가격을 전격 인하하기로 밝혔다. 최고37만원의 상당의 사은품 혜택 플랜 또는 공시지원금할인, 추가지원할인, 가심비몰 특별할인을 더해 기기 값이 즉시 할인되는 플랜 두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지금 가입하면 16일까지 개통 시 삼성 제조사에서 증정하는 사은품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푸짐한 사은품을 더해 가격할인까지 모두 받게 되는 셈이다.

나날이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일부 사이트에서는 재고가 부족하다는 이야기도 심심치 않게 나오고 있다. 하지만 가심비몰은 초도물량을 빠르게 확보하여 1순위 기기 배정으로 가장 빠르게 구입할 수 있는 스마트폰 공구카페로써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갤럭시S10 5G 인기에 힘 입어 아이폰XR, XS 아이폰7까지 파격적인 가격할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사실 아이폰 같은 경우 공시지원금의 지원율이 약해 아이폰 구매 유저들에게 부담으로 다가왔지만 이번 5G 출시 영향으로 아이폰7을 5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으며 아이폰XR과 XS까지 추가할인되어 좋은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아이폰XS, XR, XS맥스 구입 시 번호이동, 기기변경 관계없이 사은품 혜택으로 정품 에어팟을 지급해 아이폰 유저들의 만족을 더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갤럭시S10 5G 가격할인이 언제까지고 진행될 수는 없다"고 예상하고 있으며 이어 "아이폰XR, XS, 아이폰7까지 아이폰 시리즈를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는 시기는 지금 뿐이다"고 강조했다.

이 외에도 LG 스마트폰, 갤럭시S, 노트시리즈까지 가격할인이 진행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폰 공동구매카페 '가심비몰'에서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