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 현지 관계자가 부스에서 제품 소개를 받고 있다. (우) 부스를 찾은 현지 관계자와 소비자들

화장품 전문기업 ㈜코스메랩이 자사 브랜드 '지나인스킨(G9SKIN)'이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린 'K-뷰티엑스포 인도네시아 2019(K-BEAUTY EXPO INDONESIA)'에 참여해 현지 관계자와 소비자에게 큰 반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인도네시아는 약 2억 7천만 명의 세계 4위에 꼽히는 인구 대국으로 화장품 소비 인구가 약 8,000만 명으로 추정되는 만큼, 이번 엑스포에서 많은 호응을 얻은 지나인스킨의 인도네시아 진출 계획은 긍정적인 방향으로 흐를 것으로 예상된다. 자카르타 중심지에 위치한 자카르타 인터내셔널 액스포(JI Expo)에서 열린 'K-뷰티엑스포 인도네시아 2019'는 경기도와 킨텍스 주관 아래 국내 약 60개사가 참여했다.

3일에 걸쳐 진행된 엑스포에서 지나인스킨은 밀크 라인, AC+ 솔루션 라인, 셀프 에스테틱 라인 등 인기 제품 라인을 비롯하여 2올해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에 선정된 색조 메이크업 제품 등을 선보였다.

특히 그 중에서도 우유단백질추출물 함유로 브라이트닝 케어를 도와주는 밀크 라인이 현지 바이어와 소비자에게 크게 주목을 끌었다. 지나인스킨 관계자는 "밀크 라인의 토너, 세럼, 크림, 선 밀크, 팩 등 몇몇 제품은 인도네시아 판매를 위해 현지 협력 업체와 함께 부지런히 정식 등록 절차를 밟아오고 있었다"며, "이번 계기로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에 더욱 힘쓰겠다"고 의지를 드러냈다.

지나인스킨은 안티 시티 폴루션 스킨케어 브랜드로 일본과 중국 및 유럽 시장에 진출하여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