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스마트폰 특가 전문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이 삼성전자의 '갤럭시 시리즈' 를 중점으로 온라인 특가전을 준비했다.  

내용에 따르면 폰의달인은 지난 4월 5일 출시한 갤럭시S10 5G를 비롯하여 갤럭시S10e, 갤럭시노트8, 노트9, 노트5, 갤럭시S8, S9 플러스 등을 대상으로 온라인 최대 할인을 적용하여 판매한다. 온라인 특가전에 포함 된 모델들은 전부 재고가 한정적이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진행 되며 마감 기간이 정해져있지 않고 재고 소진 시 즉시 마감 된다. 

폰의달인 관계자는 "플래그십(메인) 스마트폰의 높은 가격에 부담을 느낀 소비자를 위해 플래그십 라인업인 'S 시리즈', '노트 시리즈'를 중점으로 가격을 대폭 낮췄다. 해당 모델들은 웬만한 중저가 스마트폰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갤럭시 시리즈 외에도 LG G7, G8, V40, V35, 아이폰7, X 등 타 제조사 스마트폰도 특가로 판매 중이다." 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폰의달인은 갤럭시노트10, 폴드, LG V50 등 '5G 스마트폰', 아이폰SE2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폰의달인은 사전예약 혜택으로 1년 통신 요금 지원, 공기계 지급, 단말 기 반액지원 등 추첨 사은품과 애플 에어팟, 갤럭시버즈, 갤럭시 워치, 10인치 태블릿PC, 닌텐도 스위치 등 브랜드 사은품 내건 것으로 알려졌다. 

폰의달인은 네이버 회원 수 45만 명이 활동 중인 네이버 카페로 상위 대리점을 통한 대량 재고 수급, 출시 예정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사전예약 이벤트, 특가 이벤트, 무료 나눔 이벤트, 구매 후기 이벤트, 스마트폰 가격 인하 알림 서비스 등으로 유명세를 얻어 페이스북,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 채널에 소개되기도 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