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국대폰' 은 제조업체들의 잇따른 신규 스마트폰 출시로 인해 최신 스마트폰에서 구형으로 밀려난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에 국대폰에서 진행 중인 특가 이벤트 구매 좌표가 온라인 누리꾼들 사이에서 유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국대폰은 국내 상위대리점 제휴를 통해 대량 재고수급으로 갤럭시S8, S9 플러스, 노트8, 노트9, 갤럭시S10 5G, S10e, LG G8, G7, V40, 아이폰7, 아이폰X 등 특가 판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재고가 한정적이기 때문에 정해진 마감 기간 없이 재고 소진 시 즉시 마감되며 이벤트 특성 상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국대폰 관계자는 "기존 회원들에게 쪽지 및 메일 알림을 통해 특가 판매를 진행 하려했지만 여러 포털 사이트에 입소문이 퍼져 계획 했던 것보다 재고가 빠르게 소진되어 일부 모델은 12차 재입고까지 진행 되었다." 라고 전했다.

국대폰은 네이버 회원 수 80만 명이 활동 중인 온라인 스마트폰 특가 전문 카페다. "특가는 이루어진다." 라는 슬로건을 내걸어 주로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제조사 별 출시 예정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재 국대폰은 갤럭시노트10, 갤럭시폴드, LG V50 등 '5G 스마트폰' 사전예약과 아이폰SE2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혜택으로 1년 통신 요금 지원, 공기계 지급, 단말 기 반액지원 등 추첨 사은품과 애플 에어팟, 갤럭시버즈, 갤럭시 워치, 10인치 태블릿PC, 닌텐도 스위치 등 브랜드 사은품을 내걸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