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이 핫딜' 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네이버 카페 '핫딜폰' 이 화제다. 

핫딜폰은 네이버 회원 수 28만 명이 활동 중인 카페로 출시 예정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사전예약 이벤트, 특가 이벤트, 무료 나눔 이벤트,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언론 매체, 포스트, 블로그, SNS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 소개되었다. 

또한, 지난 3월 10일 갤럭시S10 5G 사전예약 혜택과 더불어 특가 이벤트가 화제가 되면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네이버 카페 '핫딜폰' 은 4월 맞이 '4월 특가 모델 리스트' 를 카페 내 게시판에 공지하여 총 20여 종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온라인 특판 진행 중이다. 

내용에 따르면 이벤트 모델에 갤럭시S8, 노트8, 노트9, S9 플러스, 갤럭시S10E, S10 5G, LG G7, V40, LG G8 등 국내 제조사에서 출시한 스마트폰을 비롯하여 애플에서 출시한 아이폰7, 아이폰X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전부 재고가 한정적이기 때문에 선착순 판매로 진행된다. 

핫딜폰 관계자는 "작년까지만 해도 플래그십 스마트폰의 높은 금액으로 중저가로 출시된 보급형 스마트폰이 인기를 끌었지만, 플래그십 스마트폰 가격 개편으로 인해 보급형 스마트폰보다 성능은 더 좋지만 가격은 더 저렴해지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작년 대비 판매량은 약 2배 가량 올랐다." 라며, "일부 모델은 12차 재입고까지 진행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라고 덧붙여 전했다. 

이 밖에도 핫딜폰은 애플에서 중저가 스마트폰으로 출시한 아이폰SE의 다음 세대 아이폰SE2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핫딜폰은 아이폰SE2 사전예약 혜택으로 공기계, 12개월 요금지원, 단말기 반액지원, 애플 에어팟, 10인치 태블릿PC, 아이패드, 제주도 왕복권 등을 내걸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핫딜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