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레이디 부산본점, 부산시 무료정장대여 '드림옷장' 업체로 선정
등록일 2019년 04월 12일 금요일
수정일 2019년 04월 12일 금요일
남녀 면접의상 최다 보유 인프라로 ‘면접 토탈 코디’ 업체 입소문

면접 정장대여업체 '체인지레이디 부산점'이 2019년 부산시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무료정장대여 사업 '드림옷장' 업체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드림옷장으로 선정 된 체인지레이디 부산점은 정장 상하의 44부터 100, XS부터 XXXL까지, 남녀 구두 사이즈 220부터 300까지 다양한 사이즈가 구비돼 있으며, 시즌별 서울본점의 공급관리를 통해 남녀 면접의상 최다 보유로 많은 취준생들의 이용이 가능하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체인지 레이디는 정장의 경우 직접 디자인하고 유니폼에 대한 제작 및 연구활동까지 겸하고 있어 유니폼제작 업체로도 이미 입소문을 탄 바 있다. 현재 매장별로 남녀정장 2천여벌이 준비돼 있으며. 남성의 경우 키높이 구두까지 다양해 정장대여 시 필요한 자켓, 바지, 셔츠, 넥타이, 벨트, 구두 등 면접시 필요한 모든 소품들을 준비하고 있다.

체인지레이디 부산점 대표는 본 사업에 앞서 직업학교와 대학 강의, 이미지 컨설팅 및 대기업 강의와 더불어 승무원 아카데미에서 강의를 진행한 바 있으며, 예비승무원들과 취업준비생들의 니즈를 반영해 드림옷장 이용고객에게 무료 정장대여와 함께 메이크업전문가와 이미지메이킹 코디 등의 맞춤식 설계와 이미지 컨설팅 및 토탈 코디 서비스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한편 '드림옷장' 이용방법은 부산일자리정보망에서 드림옷장으로 이용하면 된다. 대여기간은 3박4일로 드림옷장에서 체인지레이디로 월~토 오전10시부터 8시,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로 영업시간 중 원하는 시간에 예약방문으로 이용할 수 있다.

양진영기자  
릴레이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