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면접의상 최다 보유 인프라로 ‘면접 토탈 코디’ 업체 입소문

면접 정장대여업체 '체인지레이디 부산점'이 2019년 부산시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무료정장대여 사업 '드림옷장' 업체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드림옷장으로 선정 된 체인지레이디 부산점은 정장 상하의 44부터 100, XS부터 XXXL까지, 남녀 구두 사이즈 220부터 300까지 다양한 사이즈가 구비돼 있으며, 시즌별 서울본점의 공급관리를 통해 남녀 면접의상 최다 보유로 많은 취준생들의 이용이 가능하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체인지 레이디는 정장의 경우 직접 디자인하고 유니폼에 대한 제작 및 연구활동까지 겸하고 있어 유니폼제작 업체로도 이미 입소문을 탄 바 있다. 현재 매장별로 남녀정장 2천여벌이 준비돼 있으며. 남성의 경우 키높이 구두까지 다양해 정장대여 시 필요한 자켓, 바지, 셔츠, 넥타이, 벨트, 구두 등 면접시 필요한 모든 소품들을 준비하고 있다.

체인지레이디 부산점 대표는 본 사업에 앞서 직업학교와 대학 강의, 이미지 컨설팅 및 대기업 강의와 더불어 승무원 아카데미에서 강의를 진행한 바 있으며, 예비승무원들과 취업준비생들의 니즈를 반영해 드림옷장 이용고객에게 무료 정장대여와 함께 메이크업전문가와 이미지메이킹 코디 등의 맞춤식 설계와 이미지 컨설팅 및 토탈 코디 서비스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한편 '드림옷장' 이용방법은 부산일자리정보망에서 드림옷장으로 이용하면 된다. 대여기간은 3박4일로 드림옷장에서 체인지레이디로 월~토 오전10시부터 8시,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로 영업시간 중 원하는 시간에 예약방문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