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있다. 이럴 때 주말이 되면 사람들은 서울근교로 나들이를 많이 간다. 특히 소래포구는 서해바다의 매력과 맛있는 해산물을 즐길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소래포구 횟집 중 맛집으로 유명한 성복수산은 제철인 대게, 킹크랩 등의 갑각류와 광어, 우럭, 도미, 연어, 농어 등 30여 종류 의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음식 주문시 기본적으로 연어가마살구이, 김마끼, 참치샐러드, 연어초밥/초밥, 날치알 야채무침, 해물모듬 등이 푸짐하게 제공되 성복수산을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가격대별로 예약을 하면 주는 서비스도 푸짐하다. 4만원대 예약을 하면 새우튀김, 연어가마살구이, 날치알, 김마끼+연어초밥 또는 참치초밥, 참치샐러드, 날치알야채무침, 8~12가지 해산물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5만원대 예약을 하면 4만원대 서비스에 산낙지까지 추가 제공해 다양하게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다.

예약방문을 하면 활어회 2~4인 기준 10만원대 이상 구매시 메로구이, 연어머리, 마살구이, 새우튀김, 산낙지 등 다양한 서 비스를 제공해 손님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킹크랩, 랍스타, 대게를 예약하면 새우튀김 산낙지, 메로구이, 혼마구로 또는 빅아이 등을 제공해 어떤 메뉴를 시키더라도 푸짐한 서비스를 경험해볼 수 있다.

성복수산은 밤 12시부터 마감시까지 현금 결제를 하는 고객은 10%할인까지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이 푸짐하고 신선한 해산물을 집에서도 맛볼 수 있도록 배달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성복수산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선한 해산 물을 푸짐한 서비스와 함께 즐길 수 있도 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소래포구횟집 성복수산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한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