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ural Lifestyle 기업 오드리리프스(AUDREY REEFS)가 강원도 산불 구호활동과 월드비전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는 등 다양한 구호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오드리리프스는 국내 강원도 속초 산불피해 이재민의 연령층이 높다는 속초 시청의 피드백을 반영, 당초 계획한 '오드리선' 생리대에서 4,000만원 상당의 '베어드' 치약 및 칫솔로 구호물품을 변경 지원했다.

국제적으로는 국제구호개발옹호 NGO인 월드비전과 세계 빈곤 여성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전 세계 피해 지역의 취약 계층 소녀들에게 오드리선 생리대를 후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 2분기에 취약 계층 후원 프로그램과 1:1 매칭 프로그램 등 본격적으로 다양한 후원활동이 시작될 예정이며 고객과 함께 하는 사회 공헌 프로그램도 준비 중이다.

이에 대해 오드리리프스는 "강원 산불 이재민분들과 취약한 환경에서 생활하는 전 세계 소녀들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후원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더 많은 분의 건강한 삶을 지원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호주 오드리리프스(AUDREYREEFS)社는 여성라이프 브랜드 '오드리선', 친환경 H&B 브랜드 '더 베어드 코스메틱스' 外 유기농 유아 화장품 '라클리니카' 브랜드 등 자연과 안전을 영위하는 브랜드들을 운영하고 있으며 청정의 친환경을 지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