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엘웨딩 재능기부 특가 이벤트로 기독교결혼식과 성당결혼식 스드메 특가를 선보였다. 또한 스드메준비 업체 라파엘웨딩은 스드메 재능기부 정찰제 77특가 이벤트를 2027년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성당결혼식준비 스드메45만원대 교회결혼식 스드메77가격대 특가 또한 주목받고있다.

라파엘웨딩 스드메77만원대 내용은 /본식 고급웨딩드레스1벌 /메이크업 원장급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스냅원판/일체포함으로 예비신부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들고 직거래 다이렉트 유통방식을 도입해 가격은 낮추고 퀄리티는 유지될 수 있다는 라파엘웨딩측의 설명이다.

라파엘웨딩은 KBS, SBS TV 각종 공중파 방송과 미디어 매체에 웨딩드레스 만드는 달인으로 방송된 유명한 디자이너가 운영하는 샵이다.

재능기부 스드메 77특가 이벤트에 참여하면 김 라파엘 수석 디자이너가 최고급 수입원단과 부자재로 직접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웨딩드레스와 헤어&메이크업 원장급 보장, 스튜디오 촬영, 본식사진(원판&스냅), 웨딩부케(가족 부토니아 포함), 웨딩베일, 촬영소품 일체포함 제공된다.

김라파엘 대표는 "가격이 저렴하다고 상품 퀄리티에 대해 걱정할 필요는 없다"면서 "웨딩드레스 만드는 직거래 유통방식을 도입해 중간 유통과정을 모두 생략하고 스드메 가격을 결정짓는 웨딩드레스를 직접 제작하기 때문에 가격거품을 대폭 낮출 수 있었던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라파엘웨딩 재능기부 스드메 77특가 자세한 문의는 라파엘웨딩 카페에 가입하면 카톡이나 전화 등 자세한 내용이 안내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