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BWC부산웨딩박람회가 오는 4월 27일(토)~28일(일) 고객들의 여유로운 상담을 위해 주말일정에 맞춰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부산항 국제 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웨딩박람회는 벡스코웨딩박람회를 주최·주관하는 BWC웨딩에서 진행하며, 사전등록한 고객과 전담 플래너를 1:1로 매칭하여 체계적인 상담이 가능하다. 전담 플래너는 150여곳의 부산 전지역 웨딩홀 무료 섭외를 시작으로 예비 신혼부부 예산에 맞춰 웨딩패키지를 설계해준다.

나심비는 '나의 심리'와 '가성비'가 합쳐진 합성어로 소비자가 물건을 살 때 가격 대비 효능을 고려하는 가성비 소비가 아닌, 내가 (심리적으로) 만족할 수 있으면 가격이나 다른 조건을 따지지 않고 소비를 하는 것을 의미한다.

본인이 만족한다면 소비를 망설이지 않는 유형이다. 최근 저렴한 금액대만을 선호하던 웨딩에서 어느정도 비용을 더 지불하고라도 자신이 원하는 부분을 만족시키는 상품을 선택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 그에 맞춰 이번 부산결혼박람회에서는 스페셜 패키지안에서 원하는 스드메를 본인의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을 박람회 기간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아울러 벡스코 부산웨딩박람회를 통해 검증된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우수 웨딩드레스와 웨딩스튜디오, 헤어메이크업, 본식 촬영 등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소울브라우즈, 써드마인드, 루엘, 비아, 마이퍼스트레이디, 원규 등 부산・경남 최대 규모의 웨딩 스튜디오가 앨범과 액자를 전시하여 2019년 웨딩 트렌드를 선보인다. 최근 특히 수준높은 웨딩 스튜디오에 대해 목말라 하는 부산 인근의 창원, 울산, 김해, 양산의 고객들의 반응이 벌써부터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아울러 아뜰리에 에이메, 아뜰리에 로리에, 루나스포사, 이승진등 15개 이상의 웨딩드레스를 직접 눈으로 보고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상반기 가장 핫한 새로운 컨셉의 박람회 현장에서 선보인다.

스페셜 혼수대전에는 예물, 허니문, 한복, 남성정장, 예복 등 다양한 혼수를 한자리에서 한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엄선된 브랜드들이 직접 부스로 참여한다.

2019 BWC 부산항웨딩박람회는 네이버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사전등록을 할 수 있으며, 사전 등록 시 담당 플래너의 전문 케어 서비스가 시작된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