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4일 단 하루, 스쿨뮤직 온라인 페이지에서 세일 행사 진행
등록일 2019년 04월 12일 토요일
수정일 2019년 04월 13일 토요일

국내 악기 전문 쇼핑몰 스쿨뮤직(대표 안정모)은 2019 블랙데이에 대대적 세일 행사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오는 4월 14일(일) 블랙데이에 맞춰 뜻깊은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최대의 할인을 예고하고 있다. 작은 피크에서부터 유명 브랜드 '깁슨(Gibson)', '테일러(Taylor)'까지 스쿨뮤직의 7,000여 품목을 최대 70% 할인한다.

'지금까지 알던 가격을 까맣게 지워라' 라는 부제만큼 역대 최고 할인을 예고하고 있으며, 특가제품 역마진 할인을 예고해 소비자들의 기대치를 올리고 있다. 가격은 행사 당일에만 노출되며, 타 업체와는 다르게 오직 단 하루만 할인을 한다.

이번 스쿨뮤직 '414블랙세일' 행사는 14일(일) 자정부터 24시간 동안 스쿨뮤직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만 진행되며 오픈마켓과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진행하지 않는다.

43만명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 악기 쇼핑몰답게 전년보다 더 많은 할인 혜택과 다양한 재고 할인 품목으로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흥할 것으로 기대된다.

업체 관계자는 "스쿨뮤직 봄맞이 세일 이벤트 페이지 하단 세일 품목 요청란을 이용하면 원하는 제품을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본 행사는 전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는 만큼 주문 후 30분안에 입금하지 않으면 주문이 취소된다.

김효선기자  
릴레이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