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CN-700A/ CN-700C / CN-700T

블루투스 이어폰을 전문으로 하는 IT 전자기기 브랜드 커네스트가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커네스트 디파 CN-700' 시리즈의 파격 특가 오픈을 예고했다.

커네스트 디파 CN-700 시리즈는 무선 이어폰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짐에 따라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기 위해 출시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블루투스 이어폰 시장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를 잡았다.

자동충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커네스트 디파 CN-700' 시리즈 3종은 국내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시장 최초 터치 컨트롤과 자체 볼륨 컨트롤을 탑재해 편의성을 더했으며, 블루투스 5.0 버전으로 끊김 없는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평가 받는다. 또한 충전 크래들에서 이어버즈를 꺼내면 스마트폰과 자동으로 페어링이 이루어지는 오토페어링 기능과 이어버즈 양쪽 모두에서 보이스 수신이 가능한 무선 통화를 지원한다.

커네스트 디파 CN-700A는 17×17×80mm의 크래들로 립스틱을 연상 시키는 디자인으로 보관 및 휴대성을 높였으며 250mAh의 배터리 용량으로 총 10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CN-700C는 보조배터리로도 활용이 가능할 정도의 넉넉한 크래들 용량으로 최대 54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해 충전의 번거로움을 줄였다. 커네스트 디파 CN-700T는 블랙, 화이트 뿐 아니라 베이비핑크와 스카이블루 컬러로 다양성을 높였으며 애플의 에어팟 케이스와 호환되는 사이즈로 특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브랜드로 사랑 받는 커네스트 디파는 유선 이어폰 못지 않은 음질과 연결 감도를 선보이며 고가 라인의 브랜드에 비해서도 뒤쳐지지 않는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커네스트 디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지마켓, 옥션, 롯데아이몰 등의 온라인 판매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