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가장 손 꼽히는 여행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유명한 제주도는 국내에서는 신혼여행지로도 유명하며 또한 공기부터 경치까지 좋기 때문에 드라이브코스와 여러 광관지를 보며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며 특히 각각 지역마다 여러 가지 맛집 먹거리 및 볼거리가 많아 젊은 여행객부터 중년, 노년 여행객까지 4계절 내내 많은 방문이 있는 곳이다.

제주 올레길 추천하는 10코스 주변에서 방문 할 수 있는 제주 만복밀면은 제주도민 맛집으로 유명하게 알려져 있는데 메뉴로는 밀면 7000원, 고기 국수, 돼지 국밥, 수육, 찐만두 등 제주도에서만 느낄 수 있는 맛을 볼 수 있다. 또한 관광지 여행을 하다보면 음식 퀄리티에 비해 가격이 비싸다고 많이 느껴봤다면 이렇게 제주도민이 추천하는 맛집을 이용 해보는 것도 좋다.

또한 여행 전과 여행 중에도 제주도 서귀포시 관광지를 찾으면서 그 주변에서 유명한 제주도 맛집, 제주 맛집 여행 코스별 맛집들을 미리 알아보려는 이들이 많아져 이로 인하여 제주산방산맛집과 제주송악산맛집 및 제주 용머리해안 제주 안덕 서귀포 고기국수 등을 검색하여 여러 맛집과 여행 코스들을 미리 정해놓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몸에 좋은 재료들로 이용하여 만드는 제주 서귀포시 맛집 만복식당은 제주도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음식들의 깊은 맛을 볼 수 있으며 넓고 쾌적한 주차장과 큰 건물 안에 크게 위치하고 있어 단체모임과 단체회식 등 다양한 모임 장소로도 활용되고 있다.

제주도에서 고기국수, 밀면을 먹고 난 후 근방에 방문할 수 있는 관광지로는 제주도 용머리해안과 화순항(화순금모래해수욕장) 서귀포에서 가장 많은 관광단지가 몰려 있는 중문 관광 단지와 송악산 또는 방송에 많이 출연 되었던 제주도 관광지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 등이 있다.

제주 밀면 맛집 만복밀면은 도로변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장이 넓어 접근이 상당히 편리하며 넓은 주차장으로 인해 관광 단체손님들도 많이 이용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화순리에 위치하여 단체손님 예약과 픽업서비스는 대표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