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악기 쇼핑몰 스쿨뮤직(대표 안정모)이 오는 4월 14일(일) '스쿨뮤직 블랙세일' 행사를 온라인 자사 쇼핑몰에서 진행한다.

4월 14일 블랙데이에 맞춰 뜻깊은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최대의 할인을 예고하고 있다. 작은 피크에서부터 유명 브랜드 '깁슨(Gibson)', '테일러(Taylor)'까지 스쿨뮤직의 7,000여 품목을 최대 70% 할인한다.

'지금까지 알던 가격을 까맣게 지워라' 라는 부제만큼 역대 최고 할인을 예고하고 있으며, 특가제품 역마진 할인을 예고해 소비자들의 기대치를 올리고 있다. 가격은 행사 당일에만 노출되며, 타 업체와는 다르게 오직 단 하루만 할인을 한다.

43만명 회원을 보유한 국내 악기 쇼핑몰답게 전년보다 더 많은 할인 혜택과 다양한 재고 할인 품목으로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흥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스쿨뮤직 '414블랙세일' 행사는 14일(일) 자정부터 24시간 동안 스쿨뮤직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만 진행되며 오픈마켓과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진행하지 않는다.

본 행사는 전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는 만큼 주문 후 30분안에 입금하지 않으면 주문이 취소된다.

업체 관계자는 "스쿨뮤직 봄맞이 세일" 이벤트 페이지 하단 세일 품목 요청란을 이용하면 원하는 제품을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다" 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