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플러스안경 천안쌍용점이 오는 4월 13일(토) 신규 개장을 앞두고 있다. 으뜸플러스안경은 SBS 생활경제에 '안경을 자주 바꾸어도 비용 부담 없는 곳'으로 소개 될 만큼 전국적으로 착한 가격으로 이슈 된 바가 있어 천안 안경점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쌍용안경점으로 자리 매김 하게 될 으뜸플러스안경 천안쌍용점 에서는 개장과 더불어 봄 시즌 특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봄에 멋스럽게 어울리는 변색 안경렌즈 -1.55 중굴절을 판매하는 것 외에도 수입브랜드 누진다초점 전품목을 50% 이상 할인, 맞춤근용 및 돋보기 안경-TR(국산)테+중굴절 1.56압축코팅렌즈, 1.60고굴절 등을 판매할 예정이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차단 기능을 모두 겸비한 푸마 선글라스를 '단독 특가 할인' 제공한다.

으뜸플러스안경 천안쌍용점은 공장직거래와 대량구매 시스템을 구축함과 동시에 권리금과 임대료를 줄이기 위해 눈에 잘 띄지 않는 곳에 매장을 오픈시켜 고정 지출을 최소화 하였다. 때문에 소비자 판매 가격을 낮출 수 있었고 전 제품 40~80% 수준의 높은 할인율을 자랑하고 있다.

으뜸플러스안경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에서 인증한 정품 브랜드 안경렌즈만 취급하고 있어 신뢰 가는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으며, 천안쌍용점에서는 365일 안경테, 안경렌즈, 콘택트렌즈, 선글라스, 아이들용 안경, 어르신 돋보기 등 전제품 최대 80% 놀라운 할인율로 '거품 없는 가격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