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케빈앤돈매트리스는 4, 5월 입주와 웨딩을 준비하는 신규 고객을 위해 템퍼페딕, 씰리 등 유명 수입매트리스 14가지 브랜드 전품목 최대 60% 할인하는 봄맞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봄맞이 할인 행사는 남양주 덕소 본점에서 진행하는 행사로 케빈앤돈매트리스 취급 전 모델을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가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는 템퍼페딕, 씰리, 메가씰리 크라운쥬얼, 에어룸, 힐러리디비, 등 고품질의 수입인기브랜드 제품을 선보이며 고급메모리폼 배게, 방수커버를 포함 구매가격에 따라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매트리스와 함께 침실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프레임은 원목, 패브릭, 가죽 등 다양한 소재와 컬러와 모던과 앤틱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매트리스와 세트로 구매시 원가에 가까운 가격에 판매된다.

특히 이 달은 평일방문고객 특별 이벤트를 기획하며 더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사전예약 후 평일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 시 (일부품목제외) 동남아시아, 중국, 일본 지역 등을 다녀올 수 있는 해외 여행권을 증정한다.

해외여행권은 왕복항공권, 숙박, 관광비용이 모두 포함이 되며 상세조건은 매장에 문의 시 상담가능하다.

한편, 하남, 다산신도시 등 남양주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주요 상위권 미국매트리스를 직수입 및 직유통 형태로 매장을 운영하여 합리적 가격대로 제공하는 매장으로,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와 사이즈, 원하는 디자인을 반영한 맞춤 주문 제작 프레임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남양주 가구단지 입주 신혼 매트리스 전문 케빈앤돈매트리스는 100평 규모의 쇼룸에 13가지 브랜드 30여개 이상의 해외매트리스브랜드 제품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의 비교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는다.

수입매트리스를 처음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매트리스 종류 및 기능, 사이즈와 프레임 구성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전문 컨설턴트가 맞춤형 일대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유명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직접 비교 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케빈앤돈매트리스 윤범석 대표는 "최근 안전성, 소재 및 기능과 편안함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수입매트리스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케빈앤돈은 직수입 유통과정을 고수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더 다양하고 인기많은 해외브랜드 신상품을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케빈앤돈 봄맞이 특별 할인 행사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은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상담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