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원목가구로 빠른 성장을 해온 소낭구가구가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고객감사 이벤트로 친환경원목가구 전품목을 40% 특가 할인한다. 이번 할인행사는 2009년 가구 제조를 시작해 가구트렌드를 주도하는 원목가구 전문회사로 자리매김하기 까지 무수하게 받아온 고객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되었다.

총 100여가지의 원목가구 제품들을 40%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소망, 희망, 캐리시리즈에 해당되며, 이번행사 품목에는 침대, 옷장, 거실장, 식탁, 주니어가구 등이 함께 포함되어 있어 좋은 가격에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전국 70여개의 소낭구가구 대리점과 소낭구가구 공식홈페이지에서 현재 진행 중이다.

내추럴한 컬러감으로 신혼부부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소망시리즈와 고즈넉한 분위기의 희망시리즈는 입주가구로 인기가 많은편이다. 주니어가구나 키즈가구 제품이 함께 있는 캐리시리즈는 오렌지브라운 컬러의 생기발랄한 분위기로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원목으로 제작하여 유아기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선호도가 높은 제품시리즈이다.

특히 이번 소낭구의 이번 할인행사에서 주목해야할 추천가구로는 고무나무원목 소재로 제작된 친환경 원목식탁 제품으로 식탁상판을 포함, 벤치의자와 개별의자로 구성된 원목식탁세트를 최소 50만원대 가격선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소낭구가구는 국내제작 브랜드로 구입후에도 철저한 AS서비스로 신속하게 처리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수준 높은 서비스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소낭구관계자는 "이번행사를 통해 봄시즌, 이사를 앞두거나 결혼을 앞두고 있다면 소낭구가구 10주년 창립기념 행사 이벤트를 이용해 더욱 실속있는 가구구입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친환경원목가구 소낭구브랜드에 관심을 가진 소비자들이라면 4월 한달 간 뜻 깊은 할인이벤트로 합리적인가격으로 원목가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소낭구가구 40%할인 이벤트는 2019년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전국 소낭구 대리점(제주제외)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할인정보와 전국대리점 정보는 소낭구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