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침체로 인한 사회의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새집가구, 혼수가구 준비에 여념이 없는 소비자들과 신혼부부들을 위해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판매처 스마트바이가 봄 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마트바이에서는 템퍼 매트리스, 크라운쥬얼, 골든엘레강스,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등 미국 수입매트리스브랜드 10곳의 매트리스를 모두 비교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정확하게 비교해보고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수면 전문가의 1:1 블라인드 컨설팅을 진행하여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관계자는 "침대 구매 시 건강을 위해 라돈, 수은, 난연재 등으로부터 안전한 CertiPUR-US 인증을 받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오래된 제조일의 제품은 내구성이 떨어지거나 창고 컨디션에 따라 원단 오염 등이 발생하기 때문에 2달 안에 생산된 최신상품 확인이 필수다" 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스마트바이는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구매를 위해 의정부 본점에서 봄맞이 전시품70% 할인 이벤트와 함께 직구보다 저렴한 공동구매 이벤트, 프레임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미국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나, 할인정보 등은 스마트바이 공식카페 또는 전 지점(의정부, 수원, 하남, 안양, 부산, 대전) 문의를 통하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