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가구 '문갤러리'에서는 명품가구 외에도 엔틱가구, 원목가구, 모던가구, 친환경패브릭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등 다양한 컨셉들의 가구를 한자리에서 쇼핑할 수 있다.

인테리어소품 등도 함께 쇼핑할 수 있어 바쁜 신혼부부나 입주 준비하는 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고급 명품가구들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는 군산가구 전주가구할인매장 문갤러리는 꾸준히 단골고객들과 소개를 통해 고객들이 꾸준히 방문한다.

문갤러리에서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인근 군산수페리체, 전주효천지구우미린, 전주에코시티휴먼빌3차 등 입주 예정고객과 신혼부부에게 유리한 제품이 많다. 특히 입주민에게 공동구매 행사도 진행하고 있어 예비신랑신부들에게 인기가 많다.

아동가구 벙커침대나 붙박이장은 주문제작도 가능하여 고객들의 문의가 많다. 넓은 주차장과 약 400평정도 되는 규모의 전시장으로 여유롭게 쇼핑을 즐길 수 있게 했다.

매장에 전시된 제품의 80%정도는 국내 핸드메이드 제품들로 제품에 따라 가구 사이즈와 색상 선택 등을 할 수 있어 개인취향과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이들이 원하는 가구를 선택하기 좋다.

관계자는 "최근 입주를 앞두고 있는 군산수페리체, 전주효천지구우미린, 전주에코시티휴먼빌3차 등을 비롯해 전주가구할인매장, 군산가구, 백구가구단지 등 접근성이 높아져 인근 지역으로부터 방문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만큼 책임감 있는 경영과 고퀄리티, 합리적인 가격대로 손님들을 맞이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하이마트 수송점과도 연계매장을 맺고 있어 전자제품과 가구를 모두 좋은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군산가구 문갤러리는 밤 10시까지 연장영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방문전 미리 전화 한통 하는 것이 좋다. 군산사랑상품권 사용처로 상품권 이용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