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상단부터 육팩트 이사와 가수 브라이언, 육팩트 태표와 cj그룹 회장 손경석, 육팩트 대표와 평택시장 정장선

평택 소사벌 맛집 6_Fact.(육팩트)는 20년간 방치된 자동차 외부 철강 공장이었던 폐공장을 리모델링하여 탄생한 평택 복합 문화 공간이다. 6개의 공장 건물과 사실만을 진실되게 전달한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으며, 현재 3~5개 동의 공사가 동시에 진행 중에 있다.

평택 로컬 브랜드인 6_Fact.(육팩트)는 약 2,000평의 규모의 총 2개의 건물이 완공되었다. 특히, 2018년 말에는 아이를 키우는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이슈로 대두되어, 평일과 주말 구분 없이 매일 피크시간이면 자리가 없어 300명 이상까지 수용 가능한 규모임에도 불구하고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평택 맛집 6_Fact.(육팩트)는 평택시와 함께하는 기획으로 브랜드 인지도 또한 상승하고 있으며 정치, 경제, 연예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 인사들이 방문하고 있는 점과 더불어, 2019년 초에 완공 예정인 3동 건물은 약 500명 이상의 인원까지 수용 가능할 것으로 보아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에, 6_Fact.(육팩트) 관계자는 "4, 5동에는 키즈·애견카페와 서점, 전시회 공간 등 문화 장소로 오는 2019년 5월까지 오픈될 예정"이라며 계획을 밝혔으며, '6_Fact.(육팩트) 브랜드뿐만이 아니라 평택 시민들의 외식 문화 가치 향상과 기부 시스템을 통해 평택시의 복지 및 경제 발전을 위해 다방면 적극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6_Fact.(육팩트)는 따스한 봄이 찾아오는 4월 달을 맞이해 산더미 갈비탕 포장 한 세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평일 11:00~15:00까지(주말, 공휴일 제외) 고기를 먹은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6_Fact.(육팩트)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즉시 이벤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