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인천, 원주가구단지 퍼시픽하우스는 결혼, 입주, 이사 시즌에 맞춰 샤무드 소파, 가죽소파, 원목가구 등 봄 특가 할인 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창고형 가구 할인 매장으로 전국 4개의 가구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유통단계를 최소화해 고품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다.

대형 규모의 매장에는 원목가구, 가죽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샤무드 소파, 유명 브랜드의 매트리스, 붙박이장, 세라믹식탁, 대리석식탁, 키즈 가구 등 다양한 품목의 가구가 전시되어 있어 한 곳에서 비교해보며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이 때문에 여러 가구 매장에 다닐 필요가 없어 신규 입주를 하는 입주민과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의 방문이 늘고 있다.

샤무드 소파의 경우 아쿠아클린, 사하라, 하이드로아쿠아, 아쿠아리오, H2O 등 다양한 원단의 샤무드 소파가 전시되어 있는데 '아쿠아리오'와 'H2O'는 기존 샤무드 원단의 기능성에 100% 방수 효과와 유럽 '오코텍스(Oeko-Tex)' 인증을 받은 친환경 원단으로 이태리에서 직수입되었다. 100% 방수 효과로 항상 쾌적한 원단 상태를 유지해주며, 거의 모든 오염을 물만으로 제거할 수 있어 관리가 쉬운 강점을 갖고 있다. 또한 색상의 선택이 자유롭고 사이즈 주문 제작이 가능하며, 다양한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봄 특가전을 진행하며, 백 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시중가 30만원 상당의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김포점, 인천 검암점, 원주점에서 한정으로 동일하게 진행된다.

퍼시픽하우스의 매장은 김포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무실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대성가구단지에서 차량으로 30분 내외 거리에 위치한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 인천 검암점, 인천 송도점, 원주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