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무대 오를 아역배우 공개 오디션 진행'

수많은 키즈 모델을 배출에 앞장선 '키아나 엔터테인먼트'가 <27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 단독으로 참여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에 아역배우 전문 키아나 측은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캐스팅 공개 오디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오디션은 수상자 인원을 정해놓지 않고 끼와 재능을 갖추고 있는 아역배우, 키즈 모델을 다수 선발할 예정이며, 수상자에게는 문화연예대상에 참여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오디션 접수는 4월 1~28일까지이며 1차 합격자는 4월 29일 발표된다. 1차 합격자에 한해 2차 실물 오디션을 5월 2일 진행한다. 마지막 최종합격자 발표는 5월 3일로 합격 시 개별 연락 및 키아나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 이름이 올라간다.

수상자는 키즈 부문 대상 1명, 하이틴 부문 대상 1명, 금상 N명, 은상 N명이다. 대상에게는 문화연예대상 영상 콘텐츠 제작 및 상장, 부상품이 수여되며 금상 수상자에게는 프로필 촬영권, 상장 및 부상품, 은상 수상자에게는 부상품 및 상장이 수여된다.

특히 제27회 문화연예대상에 참여하게 되는 수상자들은 헤어 메이크업과 턱시도&드레스를 지원받을 수 있고, 레드카펫과 축하무대에 설 수 있는 특전을 얻게 된다.

이에 아역배우 전문 '키아나 엔터테인먼트' 이한석 대표는 "대표는 제27회 문화연예대상에 단독으로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고, 끼 많은 친구들이 좀 더 많이 선발되어 문화연예대상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대표는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백화점에 댄스 스튜디오를 오픈하게 되었고, 일산을 시작으로 전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며 "키아나 댄스 스튜디오는 롯데백화점 일산점에 입점하게 되며 자그마치 100여 평의 규모로 들어간다. 특히 댄스뿐만이 아닌 뷰티살롱, 카페, 카메라 테스트실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할 수 있는 다문화 복합공간으로 입점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당사는 최근 국가대표와 함께하는 동계 체험학습을 통해 키아나 소속 배우들을 위한 체험학습을 진행했는데, 학부모들과 소속 배우들에 의하면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라고 전했다.

한편,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2018 미래선도 혁신리더로 선정된,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신뢰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현재 전속배우로는 신윤주, 장채경, 구유정, 박 로드 등이 있고, 이들은 현재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