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형 K – 테라피 요가와 테라피월이 부각되면서 테라피월 설치 및 테라피월 요가 전문교육관 가입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

이에 국내 IAYT(국제요가테라피스트연맹)에 가입되어 한국형 K - 테라피 요가를 펼치고 있는 (사)한국치유요가협회는 K – 테라피 요가의 확대와 보급을 위해 테라피월 설치와 함께 4월에 테라피월 요가 전문교육관으로 가입할 경우 가입비 70% 인하하는 특별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테라피월은 체형과 요가자세 교정 및 균형감각 발달에 효과적이며 통증을 개선하고 전신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신개념 요가월로 테라피월 체험을 통해 요가 효과에 대한 입소문이 나고 있다. 특히 올해 새로 한국인 맞춤형의 플레이트 배열과 재질 및 디자인이 업그레이드된 신버전으로 출시되어 침체된 요가계의 새로운 돌파구로서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테라피월 아카데미 조연정 대표는 "신버전 테라피월을 활용한 테라피월 요가 지도자 교육과 프로그램 컨텐츠로 국내 테라피요가 산업을 선도할 기대감을 안겨주고 있다, 실력있는 테라피월 요가 강사 배출과 지속적인 실력 함양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테라피월 요가 전문교육관으로 가입해 지정 받으면, (사)한국치유요가협회 소속 테라피월 요가 지역 거점 전문교육관으로서 마케팅과 동영상 제작 등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테라피월 요가자격증인 요가테라피스트Ⅱ의 취득은 테라피월 아카데미 샤나필라테스요가에서 가능하다.

테라피월 아카데미 테라피월 요가 자격증과정은 총 6주에 걸쳐 테라피월에 대한 이해와 근육 이완과 강화요법, 척추와 아사나, 하지의 골반과 다리의 이해, 케이스 스터디, 상지의 어깨와 팔의 이해, 골격 근육결 종류에 따른 핸즈온과 티칭법 등 포괄적이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테라피월 전문교육관 가입문의는 (사)한국치유요가협회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