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24년째를 맞는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프로모유학이 주최하는 필리핀어학연수 박람회가 개최된다.

박람회 참가 등록시 필리핀어학연수 학비 반값, 한 달 백 만원 이하의 최저가 프로그램 소개, 무이자 카드 할부 결제 가능, 필리핀 현지 센터 및 필리핀 현지 액티비티 등을 제공한다.

서울 이외 지역에서 박람회 참가 및 등록 시 해당 교통비도 지원하고 있어 직접 박람회 참가로 정보 수집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다.

필리핀 가족연수, 주니어 연수, 영어캠프와 같이 가족과 함께하는 초등학생, 중학생 위주의 어학연수 문의가 늘고 있다. 인기 있는 어학원의 경우 이미 2020년 예약을 받을 정도로 그 인기가 높다. 모집 인원이 제한되어 있는 만큼, 정확한 정보 수집 후 미리 준비해야 원하는 어학원에서 연수가 가능하다. 안전하고 깔끔한 리조트급 시설과 수준 높은 선생님들이 많은 어학원을 모두가 선호하고 있어 일부 주니어 전문 어학원은 마감이 빠르다.

대학생, 성인어학연수의 경우 필리핀어학연수 3개월 비용으로 호주어학연수 2개월까지 더해져 총 5개월의 어학연수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추천한다. 필리핀 이후 호주,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어학연수를 고려하는 학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추천필리핀어학원으로는 ▲세부지역의 SME(SMEAG)어학원, CIA어학원, CIJ어학원, CDU어학원 ▲바기오지역의 파인스어학원, 헬프어학원, 토크어학원, JIC어학원, 웨일즈어학원, BECI어학원 등이 있다.

프로모유학은 필리핀 현지 센터가 있어 한국과 필리핀 현지에서도 지속적인 케어를 받을 수 있다. 저렴한 비용으로 아일랜드 호핑투어, 계곡투어, 시티 투어 등 필리핀 액티비티를 안내하며 휴식 공간인 라운지, 풀 빌라 리조트 등도 이용할 수 있어 실제 필리핀유학, 연수생들의 좋은 피드백을 자랑한다.

실제 프로모유학인 주최하는 아일랜드 호핑 액티비티에 참가한 학생은 "전에 아일랜드 호핑 엑티비티를 마치고 한번 더 참가하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다가 이번에 또 아일랜드 호핑에 참가하게 됐다. 이미 한번 다녀왔던 일정인지라 새로운 것에 대한 신기함은 없고, 수영하고 노는 것을 좋아해서 어서 바다에 들어가기만을 기다렸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점심 식사를 하기 위해 가장 먼저 들리는 판다논 섬. 보홀 섬에서 상당히 가까워서 섬에서 보홀 섬의 모습이 보인다. 일반 호핑 투어에서 제공해주는 해산물 부페보다 맛있는 것은 이미 전에 참가해서 먹어봤기 때문에 알고 있었다. 저번에 조금 간이 세다고 말했던 음식 간이 적당하게 바뀌었다. 매니져님이 학생들의 말을 세심하게 듣고, 피드백을 해주시는 듯 하다"고 후기를 전했다.

프로모유학 사이트에서 박람회 신청 및 프로모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