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병은 소통으로 치료가 가능하다. 마음을 놓치면 삶의 중요한 순간도 놓칠 수 있다.

이 가운데 우울증, 공황장애, 피해망상, PTSD트라우마, ADHD, 부부상담, 성인심리치료를 하는 제인심리 카운셀링센터가 이름을 알리고 있다.

제인심리 카운셀링센터 박명화 (Jane) 원장은 미국에서 33년을 살면서 심리상담학 박사로 학사, 석사, 박사 모든 학위를 미국에서 받았고 한국상담학회 5091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인지치료, 영어놀이치료, 놀이치료, 미술치료, 언어치료, 학습코칭, 최면치료 등 다양한 치료방법으로 아동, 청소년, 성인, 노년기청춘, 부부문제, 이별의 고통 등 모든 내담자들을 회복시키고 있다.

제인심리 카운셀링센터에서는 여덟가지 심리검사유형을 통해 자아정체감 및 자존감 강화, 성격문제, 정서문제, 대인관계문제, 직장생활 스트레스 등 확실한 원인을 파악하고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는 치료과정을 통해 자존감 강화 및 대인관계회복 사회발달에 원만한 생활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

즐겁게 사는 나, 행복한 가정 만들기를 모토로 하는 제인심리 카운셀링센터는 남에게 말 하지 못하는 마음속 고통이나 혼자 해결 하지 못하는 숨 막히는 답답한 문제들을 해결해 내담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