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수원 베이비엑스포』가 수원에서는 처음으로 수원컨벤션센터에서 5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열린다. 수원컨벤션센터는 인구 125만명의 경기남부지역 중심도시 수원의 광교호수공원에 위치하며 MICE 복합단지로 개발, 주변의 풍부한 관광인프라와 함께 한다.

또한 주변의 광교신도시를 비롯한 판교, 성남, 동탄, 용인지역에서 구매력 높은 참관객 유입이 기대되며 수원시를 포함 인근 경기 남부에 600만명이 거주하여 전국 육아시장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전시장 주변에는 1만여 세대의 고급 주거단지가 밀집한 풍부한 인프라 시설이 구축되어 전시회 참가를 통한 새로운 판로를 개척하기에 최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는 임신, 출산, 육아제품부터 유아교육까지 국내외 150여개사 300여브랜드가 참여하며 전시품목으로는 출산, 육아용품, 유모차/카시트/아기띠등의 외출용품, 그리고 이유식 등의 영유아식품과 유아가구 가전, 임산부 용품, 유아도서/교재/완구까지 다양한 영유아 제품들이 선보인다.

미래전람이 주최하는 이번 수원 베이비엑스포는 출산 육아부터 유아교육까지 관련 산업브랜드가 총 망라하여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그동안 침체해있던 영유아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것이라는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수원 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후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