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동 웨딩샵 오띠모웨딩이 스드메 초특가 이벤트77만원대 정찰제와 웨딩촬영45가격대 정찰제를 선보여 이목을 끌고 있다.

라파엘웨딩은 스드메 계약 전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를 선 피팅해서 마음에 드는 웨딩드레스가 있을 때 계약을 받는 곳이다. 또 중간에 다른 신부가 입어서 허름해지거나 계절이 바뀌면서 체형과 날씨 때문에 고민하는 신부를 위해 결혼식이 임박해서 다른 웨딩드레스를 피팅하고 교체해도 추가비를 받지 않는 서비스를 21년째 진행 중이다.

디자이너 김라파엘 원장은 2006년 7월 KBS TV 무한지대큐에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다. 그는 "라파엘웨딩(오띠모웨딩)은 결혼식날 깨끗한 본식 웨딩드레스만 입혀주는 곳"이라고 말했다.

웨딩드레스 만드는 웨딩샵 라파엘 웨딩의 77만원대로 '재능기부 이벤트' 내용은 고급 웨딩드레스1벌, 메이크업 원장급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 촬영, 촬영드레스3벌, 본식원판 스냅 일체 포함으로 구성되어 있다.

시중에 스드메업체는 많지만 스드메 속의 내용, 즉 소비자들이 알아야 하는 내용을 공개하는 업체는 없고 싼 가격만을 내세우며 스드메 패키지 계약을 하고 추가비를 받는 식의 업체들이 더 많아지고 있다. 때문에 스드메 패키지 계약하기 전에 웨딩드레스 수준, 메이크업 수준, 추가비 목록을 꼼꼼하게 체크한 후 계약을 해야 한다고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당부했다.

현제 라파엘웨딩은 웨딩드레스 41년째 만드는 곳으로 이름을 알리며 스드메가격77만원대 89만원대 패키지 속에 깨끗한 본식 웨딩드레스를 21년째 보장, 원장급 메이크업을 100% 보장해주고 있다.

라파엘웨딩의 스드메패키지 내용, 가격 정보와 참여 방법은 네이버 검색창에 다이렉트 스드메 라파엘 웨딩을 검색해 카페로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또 웨딩드레스 피팅방법, 웨딩드레스 선택하는 시기, 메이크업정보와 웨딩홀추천, 한복대여, 여행사 등 자세한 상담은 전화 카톡 등으로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라파엘웨딩은 "금전적으로 어려운 신부라도 소중한 결혼식날 예쁜 깨끗한 웨딩드레스와 원장급 헤어 메이크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스몰웨딩가격만 받는 알뜰한 가격행사를 2027년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