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가격이 책정된 아파트에 대한 실수요자들이 가치 상승의 기대감이 커 내집마련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반응이 뜨겁다.

프리미엄 확보가 용이한 것이 다세권 단지의 장점인데, 대표적으로는 다세권 아파트가 있다.

합리적 가격과 집 값의 가장 큰 부담인 대출, 설계와 디자인이 특화 도입된 아파트 역시 똘똘한 한채로 보고있다. 대부분의 건설사들도 어느 순간부터 입지 경쟁을 넘어 디자인 경쟁력에 주목하고있다. 물론 실 수요자도 마찬가지로 가격과 더불어 설계와 디자인까지 모든 측면을 비교하며 분석하는 열풍은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이다.

이번에 새롭게 나온 '송파 대우이안 이스트원'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합리적인 가격과 60%로 대출규제도 굉장히 완화되었으며 여러가지 장점으로 조합원 모집을 진행중에 있다. 평형대는 49㎡, 59㎡, 62㎡, 84㎡로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것으로 예정되어 있다.

거기다가 '송파 대우이안 이스트원'은 거여뿐만아니라 송파와 잠실 위례신도시와 강남까지도 생활이 가능한 입지를 보유하고있다. 단지 주변으로는 영풍초를 비롯해 도보권으로 5분내에 보인중, 고등학교와 오주중, 거원중, 오금고, 문정고, 등 인접한 명문학군을 자랑한다.

또한 롯데월드몰, 가든파이브, 가락농수산물시장, 등 송파 일대 핵심 편의 시설이 밀집된 몰세권 단지로 우수한 생활의 인프라가 굉장한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다. '송파 대우이안 이스트원'은 총 1차 624세대로 예정되어있으며, 송파구 거여동 17-9번지 일원에 들어선다.

현재 잠실역 근방 주택홍보관 오픈 예정에 있고,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