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요금제 및 공짜폰을 비롯해 핸드폰 저렴하게 사는 법은 늘 많은 사람들로부터 관심의 대상이었다. 최근 온라인 스마트폰 판매 업체에서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핸드폰을 저렴하게 사는 방법에 대한 관심도 끊이질 않을 것으로 보인다. 

이에 갤럭시S10e, 갤럭시노트9, 갤럭시s9, s8, 아이폰x, 갤럭시노트8, LG G8, V40 등 최신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은 소비자들은 온라인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최근 갤럭시S10 5G 출시와 함께 LG 유플러스를 비롯하여 SK 텔레콤도 공시지원금을 대폭 상향했다. LG 유플러스는 최대 지원금을 475,000원까지 상향했으며 SK텔레콤은 546,000원까지 상향했다. 기존보다 약 2배 이상 상향 된 셈이다. 

이에 힘입어 온라인 스마트폰 특가 전문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은 폰의달인에서 갤럭시S10 5G를 구매 후 16일까지 개통 시 갤럭시S10 5G 공기계, 12개월 요금지원, 단말기 반액지원, 갤럭시 워치 액티브, 갤럭시 워치 등 추첨 사은품과 갤럭시버즈, 블루투스 스피커, 삼성 기어핏2, 닌텐도 스위치, 10인치 태블릿PC, 2박 3일 제주도 왕복권을 100% 선택 지급하며 삼성전자에서 초기 개통 혜택으로 내걸었던 갤럭시버즈, 무선 충전 패키지, 갤럭시워치 액티브 9만 원 구매 쿠폰, 디스플레이 교체 비용 50% 할인 등 혜택도 중복으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폰의달인은 갤럭시S10e, 갤럭시노트9, 갤럭시s9, s8, 아이폰x, 갤럭시노트8, LG G8, V40 최신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폰의달인 관계자는 "이벤트로 진행 되는 모델은 플래그십 스마트폰임에도 불구하고 웬만한 중저가 스마트폰보다도 저렴하다. 성능도 더 좋을뿐더러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관심이 몰리는 것은 당연한 이치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