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생각나는 메뉴가 어떤 것들이 있을까? 대부분 좋은 질의 고기를 대접하는 것을 생각할 것이다.

육고집 봉명점은 청주 지역에서 한우, 삼겹살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다. 자체개발한 워터에이징으로 소고기를 숙성해, 육즙이 풍부하고, 풍미를 증진시켰다. 워터에이징이란 5도씨 이하의 차가운 물에 입정 한 압력으로 최소 10일이상 숙성시키면, 육즙이 풍부하고 풍미를 증진시키며, 육질을 개선하는 등의 효과가 있는 육고집만의 특별한 숙성방법이다.

1+ 이상의 한우만 취급해 고객들이 특별한 사람 에게 대접할 때 꼭 육고집 봉명점을 찾고 있다. 돼지고기는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자란 고지방 원육을 선별해서 웃돈을 주고 구입한 삼겹살만 사용하기 때문에 청주 봉명동에서 삼겹살이 맛있는 집으로도 입소문이 자자하다. 드라이에이징을 통한 부드러운 육질과 육즙 가득 한 고기맛을 선사하고 있다.

100% 국내산만 사용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다. 기본셋팅만 해도 양파초절임, 무절임, 명이나물, 파채상추무침, 양념게장, 백김치, 번데기, 묵사발 이 제공되 푸짐한 한상을 자랑한다.

물 역시 남다른 헛개차로 준비해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고기를 굽기전, 불판 온도 체크 후, 고기를 굽는 팁 까지 친절하게 알려주는 육고집 봉명점. 고기를 찍어 먹는 소스도, 쌈장, 소금, 매운소스 로 제공되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육고집 봉명점 관계자는 "육고집만의 특별한 숙성비법을 통해 최상의 고기를 합리적인 가격 에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