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강남학원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공법체계도 인강, 제1회 전국 모의고사 해설강의, 기출문제특강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2019 NEW 부동산공법 체계도 특강'은 난해하고 복잡한 공법의 전체적인 흐름을 잡아주는 동영상 강의다. 여러 시험과목 중 부동산공법을 가장 어려워하는 수험생이 많은 만큼 랜드프로 강남학원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가 강의를 맡았다. 

해당 강의는 고상철 교수가 집필한 '2019 공법 체계도 교재'를 구입하면 랜드프로 강남학원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이 교재는 표와 그림으로 공법 전 범위 체계를 정리해 시험일정에 맞춰 독학 효율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효과적인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암기력 상승을 위해 고상철 교수만의 스토리 기법을 활용한 점도 특징이다. 

'2019년 공인중개사 제1회 전국모의고사 해설강의'도 오픈 했다. 랜드프로 강남학원은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과 동일한 시험과목과 출제범위, 문제 유형으로 지난 3월 31일(일) 모의고사를 시행한 바 있다. 이 강의는 모의고사 문제별 자세한 해설을 제공해 비슷한 유형이 나왔을 때 오답 확률을 낮추는 데 일조하게 된다. 

전국모의고사 해설 강의는 인강으로 제공하며 제1회 전국모의고사에 응시한 수험생 전원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지난 시험에 응시하지 않았더라도 모의고사 시험지를 구입하면 해설인강을 함께 이용 가능하다. 참고로 랜드프로 강남학원은 올해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전까지 총 8회 전국 모의고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랜드프로 강남학원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특강'은 4월 22일(월) 첫 개강한다.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시험과목별로 4주 수업, 1주 모의고사를 실시하는 이 특강은 매주 엄선된 25문제를 30분 간 풀어본 뒤 해설을 진행한다. 4주 수업 동안 과목별로 총 100문제를 푸는 시험공부방법을 통해 더욱 빈틈없는 공인중개사 합격을 노릴 수 있다.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특강' 수업 시간은 15시부터 18시까지이며 민법은 4월 22일~5월 27일, 공법은 4월 23일~6월 4일, 개론은 4월 24일~5월 22일, 중개사법은 5월 23일~6월 27일, 공시법은 5월 24일~6월 28일, 세법은 5월 25일~6월 22일로 개강 날짜, 수업 기간이 과목마다 다르다. 선착순 지정좌석 수업인 만큼 서두르기를 추천한다는 게 학원 측의 설명이다. 

한편 랜드프로 강남학원은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반, 부동산실무 과정, 부동산취업·창업사관학교 RSA 과정을 운영하는 부동산 교육기관이다. 특히 공인중개사 과정은 공신력 갖춘 EBS공인중개사 교수진의 현장 직강을 제공해 부동산자격증 시험공부가 처음인 초보자부터 N수생까지 아우른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